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누누티비 주소 새로운 주소 링크 (23년03월 기준)

by director.l 2022. 10. 1.
반응형

OTT 서비스를 누구나 하나쯤 이용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OTT란 "Over The Top" 으로 개방된 인터넷을 통하여 방송 프로그램, 영화, 드라마 미디어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주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OTT 서비스로 는 넷플릭스, 티빙, 디즈니 플러스, 쿠팡 플레이스, 웨이브 등 다양하게 우리 주변에서 이용되는 서비스입니다. 하지만 위 서비스 중 한 가지만 을 이용하기에는 좀 아쉬운 점들이 많습니다. 넷플릭스에서는 방영하지만 웨이브에서 안 되는 것들 또는 넷플릭스 전용 미드 등 그래서 많은 사람들은 이러한 OTT를 2개 3개를 이용합니다. 물론 비용 또한 만만하지는 않습니다.

 

1) 누누티비 사이트를 이용하면 넷플릭스와 같은 무료 다시 보기가 가능합니다.

 

2) 타 사이트에 비해 누누티비 는 사이트 막힘이 없이 무료 다시 보기가 가능합니다. 

 

3) 누누티비는 회원가입이 필요 없습니다. 회원가입을 하면 더 좋고 더 많은 혜택이 있으나 회원가입 없이도 영상을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누누티비 는 무료 상영이 가능한 사이트인 만큼 주소가 바뀌는 경우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혹 주소가 바뀌게 되면 평생 도메인을 알아두시면 누누티비 주소가 변경되어도 새 주소 바로가기가 편리합니다.

 

누누티비 noonooTV 의 새 주소 링크

noonoo30.tv

noonoo31.tv

링크주소를 주소창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도메인 평생 접속 안내 누누티비noonootv

누누.com

누누티비 도메인 평생 접속 주소입니다. 위 평생 접속 주소만 기억하신다면 막힘 현상이 있어도 언제든 접속하여 영상을 무료로 다시 보기가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